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뉴 카이런 띄우기에 총력전

  • 기사입력 2007.04.08 21:39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가 뉴카이런의 새로운 스타일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전국 영업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한편, 로드쇼와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 무려 4만6천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등 뉴 카이런 띄우기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쌍용차는 우선 전국 영업소에서  즉석 스크래치 복권으로 4만2천명의 고객에게 음악 CD를 나눠 주고 경품 응모권을 작성,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카이런을, 5명에게 노트북을, 10명에게 XBOX 360 게임기 등을 증정한다.
 
또,  시승차 250대를 동원, 오는 4월말까지 전국 영업소에서 뉴카이런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이어 뉴카이런 출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서울, 인천, 수원, 대구, 울산 등 8개 주요 도시 번화가에서 신차 전시와 시승 행사를 펼치는 전국 로드 쇼를 갖고 시민들의 관심 증폭을 위해 매직쇼, 비보이 공연, 밴드 공연 등도 함께 펼친다.
 
로드 쇼 현장에서도  추첨을 통해 4천476명에게 커피메이커, 도서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24명에게는 드럼 세탁기와 XBOX 360 게임기를 제공한다.
 
로드 쇼는 14일과 15일, 인천 롯데백화점, 수원 밀레오레, 대우 우방타워랜드, 울산 룻데백화점13, 15일)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이밖에 신차 출시에 맞춰 뉴카이런 홈페이지를 개설, 온라인 게임, UCC 콘테스트, 신차 CF 등 신차의 이모저모를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는 코너와 시승 예약,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뉴카이런 홈페이지의 아이콘을 찾는 게임에서는 50명에게 2명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예매권을, UCC 콘테스트를 통해서는 총 16명에게 약 1천만원 가량의 상금을 주고 참가상으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시승 예약 또는 견적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 운영되며 견적 서비스 신청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