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랜드로버 서울모터쇼에 9개 차종 출품

  • 기사입력 2007.03.19 12:23
  • 기자명 이상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오는 4월 5일 개막되는 2007 서울 모터쇼에 무려 9개 차종을 출품하고 고객 100명을 초청한다.
 
이번 이벤트는 랜드로버의 2007년 주력 모델인 올 뉴 프리랜더2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www.landroverkorea.co.kr)를 통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랜드로버의 컴팩트 프리미엄 SUV인 올 뉴 프리랜더2는 더욱 부드럽고 심플해진 디자인으로 오프로드뿐만 아니라 도심형 SUV로 손색이 없어,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랜드로버는 올 뉴 프리랜더2 이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최첨단 디젤 엔진으로 평가 받고 있는 2.7리터 터보디젤 V6 엔진을 장착한 레인지로버 스포츠 디젤을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자사의 국제 규모 4X4 어드벤처 경기인 랜드로버 G4 챌린지를 위해 특별 고안된 디스커버리3 G4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디스커버리3 G4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의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흔히 볼 수 없는 오프로드 특수 사양과 장비 등을 탑재한 모델로 서울 모터쇼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 랜드로버는 주최측에서 마련한 4WD 시승행사에 최근 출시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 디젤 등 자사의 모델을 제공, 인공 오프로드에서 무료로 랜드로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4WD 시승행사는 시소 장애물, 통나무 장애물 등 총 7개의 코스에서 랜드로버를 비롯한 4WD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볼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킨텍스(KINTEX) 제2 옥외 전시장을 찾으면 된다.
 
영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 역시 서울 모터쇼를 통해 다양한 차량들을 전시한다. 스포츠카 뉴XK의 고성능 버전인 XKR 컨버터블과 올 상반기 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XJ 2.7D 등 재규어가 갖고 있는 파워풀한 주행 성능을 보여줄 모델들이 국내 첫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최종 당첨자는 4월 2일에 발표된다. 
 
재규어 & 랜드로버 코리아 출품 모델 리스트

 

브랜드

출품 모델

재규어

XKR 컨버터블

다임러

XJ 2.7D SWB

S타입 2.7D

X타입 3.0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디젤

디스커버리3 G4 스페셜 에디션

올 뉴 프리랜더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