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티 사면 따라오는 특급서비스 공개

  • 기사입력 2006.08.07 11:46
  • 기자명 변금주

인피니티는 롯데면세점과 공동으로 인피니티 기존·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인피니티 M45, Q45를 구입한 기존·신규 고객들과 롯데면세점의 VVIP고객들은 롯데면세점과 잠실롯데월드점 이용시, 인피니티 Q45 왕복 리무진서비스와 개인쇼핑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내년 7월말까지 1년간 운영될 리무진서비스는 고객 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인피니티 최고급 세단인 Q45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개인쇼핑 에스코트 서비스를 통해 면세점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VIP 전담 지배인의 에스코트 서비스를 받으며 품격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리무진 서비스는 고객의 거주 지역에 상관 없이 서울 및 분당 지역에서 이용 신청이 가능하며,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이용 하루 전에 서비스 요청 장소와 예정시간을 롯데월드 면세점(잠실)에 사전 예약하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단,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당일 예약은 받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또한 인피니티는 기존·신규 인피니티 M45, Q45 고객을 대상으로 소공동 롯데면세점 방문 고객을 위해 주말과 공휴일에 무료주차서비스를 실시한다.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논현동 SS, 서초동 한미, 부산 반도)에서 롯데면세점 무료주차 VIP 스티커를 발부 받을 수 있으며, VIP 스티커를 부착한 차량은 소공동 롯데면세점 인근 주차장에서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자사 전 차종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에게 롯데면세점 VIP 골드카드 회원카드를 제공하는데,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서 신청 가능한 롯데면세점 VIP 골드카드는 면세점 상품 구매 시 5~15% 할인 혜택과 30% 미만 세일 할인 상품에 대해 추가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의 롯데면세점 특별 서비스 관련 사항은 인피니티 고객서비스센터(080-010-0123)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피니티만의 고객 서비스 컨셉 ‘토탈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 TOE®)’의 일환으로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