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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다양한 모델로 소비자 공략한다

  • 기사입력 2006.07.03 10:11
  • 기자명 변금주

아우디가 오는 2015년까지 현재 22개 모델에서 40개 모델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짧은 시간 내에 다양한 모델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은 아우디의 모듈러 (modular) 전략때문인데, 기본적인 부분과 변형모형들의 결합이 가능한 모듈러 전략은 비용절감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새롭고 다양한 모델들의 빠른 도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이러한 모듈러 플랫폼 전략을 기초로 가장 먼저 선보일 모델은 A5쿠페로 알려졌으며, 2도어 A5쿠페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CLK클래스와 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독일 언론은 아우디가 2008년 선보일 A7 4도어 쿠페 스타일은 BMW 6시리즈와 경쟁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우디는 올해 A3 S모델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2010년 까지 A5(2007년), A4 후임모델(2008년), A7(2008년), Q5(2008년), A2 신모델(2009년), A8(2010년), TT로드스터(미정)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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