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리베이터TV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에 캐스퍼 4대. 주유상품권 등 총 1억 경품

  • 기사입력 2023.01.06 10:4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1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제공하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증정하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 4대와 주유상품권(3만원) 400명 등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억 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캐스퍼의 경우 인스퍼레이션 트림 차종에 액티브Ⅱ 옵션까지 더해 사실상 최고 사양에 풀 옵션을 장착한 모델이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 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포커스미디어는 부산LG메트로시티(7,374세대), 잠실파크리오(6,864세대), 서울올림픽선수기자촌(5,540세대), 수원한일타운(5,282세대), 구월힐스테이트(5,076세대) 등 국내 TOP10 대단지 엘리베이터TV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