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퀘스트(Quest)미니밴, 인테리어 디자인 변화로 고객 사로잡는다.

  • 기사입력 2006.02.10 08:59
  • 기자명 변금주

닛산자동차는 현재 시판중인 미니밴 퀘스트(Quest)의 인테리어가 잠재적인 고객을 끌어들이기에 역부족이라 판단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안, 적용했다고 오토모티브 뉴스가 보도했다.
 
디자이너들은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인스투르먼트 패널에 변화를 줬고, 3열 시트의 헤드레스트를 자동으로 접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6월에 판매를 시작하는 2007 퀘스트의 가격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현재 시판중인 퀘스트의 범위내에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닛산은 지난해 미국에서 4만357대의 퀘스트를 팔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