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자동차는 지난 1일, 경차 '모코'를 4년만에 새롭게 선보였다. '모코'는 스즈끼 MR웨건의 OEM이지만, 헤드라이트 등은 닛산의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알려졌다. 타깃층은 20~30대 여성으로 가격은 105만8천400엔(한화 약 860만원선)~136만5천엔(한화 약 1천100만원선)으로 월4천400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변금주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닛산 자동차는 지난 1일, 경차 '모코'를 4년만에 새롭게 선보였다. '모코'는 스즈끼 MR웨건의 OEM이지만, 헤드라이트 등은 닛산의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알려졌다. 타깃층은 20~30대 여성으로 가격은 105만8천400엔(한화 약 860만원선)~136만5천엔(한화 약 1천100만원선)으로 월4천400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