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인증중고차 고객에 특별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21.11.11 14:56
  • 최종수정 2021.11.11 17:4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자사의 인증중고차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11월 한 달 동안, 고객이 타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한성모터스 남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 매각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우산을,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접이식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온라인샵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차량 견적 문의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제공하며, 해당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출고 기프트로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규모 727.70㎡(약 220평)의 대형 전시장으로, 부산 지역 최초이자 전국 다섯 번째로 오픈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지봉로 237)에서는 11월 30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및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제공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매입 문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5,000원 권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전시장은 광주지역을 제외한 전남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통합 전시장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와 인증중고차를 위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마련돼 원스탑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인증중고차 순천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딜러십의 3층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과 순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함으로써,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대한 합리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차량 중 6년 또는 15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98가지 항목의 품질 및 안전성 검증 이후 면밀한 재상품화 과정을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량을 바탕으로, 1년/2만km(선 도래 기준) 무상보증 수리 프로그램과 차량교환 프로모션, Trade-in 프로모션 등 판매에서부터 매입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한성모터스에서 운영하는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는 차량진단평가사가 상주하여, 고객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보다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입 가능하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고객에게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을 제공하고 있다.”며, “한성모터스의 남천 및 순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차량 매입 상담 및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통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