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차,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 협약
벤츠 한성차,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 협약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5.2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 협약식이 진행됐다. 사진은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왼쪽)와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이사(오른쪽)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 협약식이 진행됐다. 사진은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좌)와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이사(우)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이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는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이벤트이다. 한성자동차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의 협약을 통해, 대회가 개최되는 서킷의 메인 그리드 광고 및 가상광고를 집행하고, 자사의 Mercedes-AMG 고객 클럽인 AMG Playground 멤버에게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등 올해 11월까지 펼쳐지는 대회 전(全) 라운드를 함께 즐길 예정이다.

특히, 2021 AMG Playground의 엠버서더로 위촉된 노동기 선수(카레이서/엑스타 레이싱팀)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SUPER 6000 클래스’에 출전함에 따라 클럽 멤버들의 응원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성자동차 클럽 AMG Playground는 AMG의 DNA를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그 입지를 나날이 다져나가고 있다. AMG 스피드웨이 최초의 ‘나이트 드라이빙’을 비롯해, 에스콰이어 매거진과의 협업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한 ‘Portrait with MY AMG’ 등 일반적으로 경험할 수 없는 독창적인 프로그램들로 클럽 멤버들과 만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클럽 AMG Playground 멤버들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AMG Playground의 프로그램이 한층 강화되고, 다채로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Mercedes-AMG 브랜딩 및 차별화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에 AMG 전용 워크베이와 전담팀을 구성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MG 차량의 특장점을 잘 보여주는 AMG 퍼포먼스 센터도 딜러사 중 최다 개수로(청담, 삼성, 수원, 인천, 방배, 서초) 운영 중이다. 올 하반기에는 국내 최초의 ‘AMG 브랜드센터’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오픈해 보다 전문적인 AMG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