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첫 벤츠 정비공장 한성 용답서비스센터, 최신설비로 새롭게 탄생

  • 기사입력 2020.06.03 10:4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 문을 연 한성자동차 용답서비스센터(서울시성동구가람길277)가 최신설비를 갖춘 대규모 서비스센터로 재개장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 문을 연 한성자동차 용답서비스센터(서울시성동구가람길277)가 최신설비를 갖춘 대규모 서비스센터로 재개장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기존 2개층으로 운영됐던 메르세데스-벤츠 용답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17,713㎡(5,358평), 지상 8층. 지하 3층 규모로확장,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을 통해 기존대비 3배 이상 늘어난 총 45개 워크베이(작업대)를 보유, 서울지역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갖췄다.

벤츠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용답서비스센터를 통해 정기점검, 일반정비 등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용답서비스센터는 지난 1987년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벤츠서비스센터로 개장한 이후 다양한 사례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 전반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용답서비스센터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가적용돼 고객들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고객대기실과 상담공간 등 더욱 편안한 서비스 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전국 총 59개의 공식 전시장과 7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2개의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