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에어, GS25 예약판매로 서비스영역 확대 나서

  • 기사입력 2020.03.03 16:5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에어포인트가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이른바 ‘인싸템’이라 불리는 ‘지에어 공기청정기’를 GS25 전국매장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에어포인트가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이른바 ‘인싸템’이라 불리는 ‘지에어 공기청정기’를 GS25 전국매장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순정형 디자인의 차량매립형 제품으로 차량모델별 전용제품의 장착이 요구된다.

국산차 전용 8종, 수입차 전용 18종 등 총 26종의 전용제품이 있어 자신의 차량에 맞는 제품을 장착하면 된다.

국산차 전용 제품에는 팰리세이드, 싼타페TM 등 패밀리카 대부분 장착이 가능하며, 수입차 전용 제품은 최근 출시한 아우디 A6 및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판매량이 높은 인기모델 모두 장착할 수 있다.

지에어 공기청정의 성능은 이미 국가인증기관에서 품질 및 안정성 검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BMW와 쌍용자동차 등에 정식 옵션사양으로 채택됐다.

지난 1월 EBS 인기프로그램 ‘극한직업’에서는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콘솔교체형 공기청정기로 소개된 바 있다.

이번 GS25 예약판매는 3월 1일부터 24일까지 가능하며, 하이패스 국가지원단말기와 함께 전국 어디서나 통신사 10% 할인 적용으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출장장착 쿠폰과 추가필터, 디퓨져를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포인트 김경기 본부장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호흡기 질환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국가공인기관에서 차량실내공기 개선 효과 및 안정성을 입증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