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신학기 중고등학생 영양제 선물 특가전 운영

  • 기사입력 2020.02.15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신학기를 앞두고 ‘멀티비타민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를 비롯해 가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성별, 연령별 멀티비타민과 기능성 영양제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구성과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중 청소년 종합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10대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제품이다.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 19가지 다양한 부원료 등 학업으로 힘든 아이들의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았다.

또한, 13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칼슘을 개별 제품으로 구입하지 않고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신체 발달과 골격이 튼튼해지는 성장기 청소년의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개인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활발한 성장이 이뤄지는 청소년 역시 예외는 아니다. 평소 시험과 공부로 지쳐 활력이 없고 이어지는 실내 생활에 운동량이 턱없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몸에 좋은 음식 등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 역시 원활한 신체발달을 위해 영양보충이 굉장히 중요한 시기임에도 영양섭취 기준 미만으로 섭취하는 청소년이 상당수라며 편식, 인스턴트 섭취, 카페인 등 잘못된 식습관은 이러한 문제를 더욱 부추기고 있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중·고등학생 등 학교 입학이나 졸업, 생일 선물이나 수험생 응원 선물 등 영양제 선물 문의가 많다. 제품 선택 시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나 칼슘 포함 여부 등을 체크하는 것을 추천 한다. 또한 영양제 섭취 시에는 규칙적인 식사와 함께 꾸준한 섭취가 이뤄질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