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 아기 면역력 강화 위한 유산균 세트 신규 출시

  • 기사입력 2020.02.11 11:10
  • 최종수정 2020.02.11 11:1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유아와 임산부를 주 타겟으로 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에이팜건강의 브랜드 쁘띠앤이 영,유아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신규 세트를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유아와 임산부를 주 타겟으로 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에이팜건강의 브랜드 쁘띠앤이 영,유아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신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세트는 아연과 비타민d가 함유된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와 유당 없는 유산균인 쁘띠앤 락토에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는 0세부터 5세까지의 권장량을 충족하는 아연과 비타민d가 함유된 포 타입 면역 기능 강화 제품이며, 쁘띠앤 락토에스는 유당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하여 유당이 없이 설계된 100억 보장균, 10종 균주가 함유된 유산균 제품이다.

에이팜건강은 두 제품이 신생아부터 순하게 섭취가 가능하여 아기 면역력 기능 강화와 소화 및 장내 활동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존에도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로부터 단연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두 제품 각각의 동시 구매가 많았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신규 구성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에이팜건강은 평소 유아 및 임산부를 주 타겟으로 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화학부형제와 첨가물들을 최소화하여 만든 순한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그로 인해 다소 예민할 수 있는 해당 타겟 층 에게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다져 왔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지난 11월에 출시된 락토에스 유산균 제품은 우유 및 유제품을 먹지 못하는 민감한 타겟에 집중되어 제조되면서 순한 원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인식을 더욱 넓고 확실하게 다진 바 있다.

이러한 락토에스와 징크디펜스+ 제품은 50만 명이 이용하는 식품 성분 정보 어플인 ‘엄선’에서 안전 등급인 그린에 속해 있기도 하다.

에이팜건강은 쁘띠앤 락토에스와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 세트인 베베케어SET 출시를 맞이해 금일인 2월 11일 오전 11시부터 2월 21일 오전 10시까지 출시기념 15% 할인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행사 기간 내 구매한 3명을 추첨하여 영, 유아 고급 흡착 식판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는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길 시 추가 적립금 500원 또한 지급할 예정임을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들이 먹을 순한 성분의 면역력 강화 제품과 유산균 제품을 아직까지 찾지 못했거나 최근 발생한 세계적인 바이러스 사태로 아이 건강을 염려하고 있는 부모님들이 이번 기회로 좋은 브랜드의 신규 기획 구성을 만나볼 수 있음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팜건강은 2019년 고객 브랜드 만족 대상 수상, 한국 명품 브랜드 선정 등 대외적으로도 브랜드 퀄리티를 인정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