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국산. 외제차 오토리스 프로모션 특가 차량 공개

  • 기사입력 2020.02.12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2월을 맞이해 신차 자동차 리스 비교견적 전문업체 ‘스타오토모빌’에서 국산차 및 외제차 비교견적 특가 무보증 오토리스 한정프로모션 행사를 알렸다.

작년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오토모빌이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29일까지 기존 오토리스 이용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무보증 상품의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는 등 합리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잡은 특판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보증 오토리스는 선납금, 보증금 설정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스타오토모빌에서는 보증금 없는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확인이 가능하다.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리스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리스 이용조건으로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는 물론 만 21세가 지난 사회초년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믿을 수 있는 곳에서만 견적을 제공받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요청할 시 차량의 색상 등 부가옵션, 이용목적, 차량연비, 정비서비스 포함 유무를 고려한 원하는 차량의 맞춤형 견적서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차량추천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리스 계약 만료 시에도 스타오토모빌에서는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손해없이 안전하게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차 할부구매 대신 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적고 간편한 회계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주행거리가 길고 신차 교체가 잦은 고객의 경우 더욱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토리스는 ‘하, 허, 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고,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는 장기렌트카로는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자동차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스타오토모빌 2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인기 수입차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외 프로모션 대상 국산차 및 외제차는 스타오토모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