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60대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영양제 실버 선물 기획전

  • 기사입력 2020.02.08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내 마음대로 골라 담는 나만의 D.I.Y 선물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자, 여자 연령별 종합비타민, 기능성 영양제를 2세트 구매 시 10% 할인, 3세트 15%, 4세트 20%, 5세트 구매 시 최대 25%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60대 이상 남자 종합비타민 ‘SPASH 제우스 포 맨’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홍삼 추출물을 비롯해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25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60대 이상 시니어 남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성용 종합비타민이다.

인체는 크게 10대, 40대, 60대에 큰 변화를 겪는다. 신체적으로 중요한 변화를 겪는 시기를 ‘생애 전환기’라고 부른다. 10대 중반 2차 성징을 통해 남성, 여성 특징이 뚜렷해지면서 동시에 성인으로 성장을 하게 된다면, 40대에는 만성 질환에 걸릴 위험이 커지고 60대는 본격적으로 질병에 노출 위험도가 커지면서 생명에 직접적인 위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기다.

따라서 60대 중반부터는 병원, 클리닉 등지에서 생애전환기 건강검진을 받을 것을 추천하며, 별도의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우선 술, 담배는 각종 질환의 이유가 되므로 가급적 피해야 하며 꾸준한 운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가 있으며 적절한 사회 활동이 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노년기에는 식사를 소홀히 해 영양 부족 증상이 나타나기 쉬우므로 단백질 섭취에 좋은 음식은 물론 평상시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의 섭취도 중요하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60대 이상 아버지 생신 선물이나 퇴직 기념 선물 등 노인분들을 위한 영양제에 대한 문의가 많다. 같은 식단을 섭취해도 신체 기능이 노화로 저하되어 상대적으로 영양 상태가 나쁜 경우가 많다. 건강을 위한 부모님 영양제로 비타민 제품을 선물로 고를 때 믿을 수 있는 회사의 원료를 사용했는지, 노년에 필요한 영양소가 설계되어 있는지, 맞춤형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지 등을 고려하면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