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외제차 리스 2월 특판 프로모션 진행…인기 수입차 특가

  • 기사입력 2020.02.10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에서 2월 한달 동안 외제차 리스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를 할부 구매하는 대신 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간편한 회계처리와 신차교체 시 비용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가 리스를 이용한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차량교체 주기가 빠르고 주행거리가 많은 일반 고객들의 렌트, 리스 이용률도 증가하는 추세다.

스타오토모빌 2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BMW 520d M Sports, 아우디 Q7 등 인기 수입차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외 프로모션 대상 외제차 및 수입차는 스타오토모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리스는 ‘하, 허, 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며,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는 장기렌트카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자동차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 구매보다 경제적으로 이점이 큰 렌터카 시장은 해와 더불어 성장을 거듭하는 중이다. 하지만 장기렌터카를 이용할때도 주의사항이 있다. 렌터카 업체마다 차량옵션, 주행거리 및 중도반납시 수수료 등의 조건 설정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업체별 꼼꼼한 가격비교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계약 전 믿을만한 업체에서 견적을 제공받고 있는지도 확인해야 할 것 이다.

최근 인터넷 렌터카 시장에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가 대거 등장하며 가장 합리적인 조건을 비교한 견적서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사전에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견적을 제공받고 있다. 또한 상담 시 차량색상 등의 부가옵션, 이용목적, 차량연비, 정비서비스 포함 유무를 고려한 맞춤형 견적서 제공이 가능하며, 계약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