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814명 한서대, 인하공전 등 합격한 비결은?

  • 기사입력 2020.02.07 15:06
  • 최종수정 2020.02.07 15:0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크루팩토리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은 현직에 재직중인 각 대학교 교수들을 직접 초빙해 예비승무원대회와 실전에 대비한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크루팩토리승무원학원이 2020학년도 항공과 대학 자체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을 갱신했다.

2017학년도부터 시작,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등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에 814명의 합격생을 배출, 그 비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지난 한 달간 주제별, 메인권 대학별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12월 19일 1차 간담회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생 12명이 모두 참여했고, 2020년 1월 9일 열린 2차 간담회에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16명이 참여했다.

이어 1월 16일 열린 3차에는 2년제 메인 6개 대학 16명이 참여했고, 1월 23일 4차 간담회에는 4년제 메인 대학 16명이 참여하는 등 네 차례에 걸쳐 총 600여명 이상이 참여해 실제 수강생들이 노하우와 비결을 공개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20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에서만 20여명이 넘는 합격생을 배출했다는 것이 SNS 등을 통해 알려진데다, 노하우들이 공개되면서 최근 면접 흐름에 맞춰 본인에게 맞는 방향을 찾기 위해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며 “간담회 진행시 많은 합격생들이 각 대학에서 열리는 예비승무원대회 전에 실전에서의 경험을 쌓고 준비를 철저하게 한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 “오랫동안 합격생들을 배출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면접에 대한 실시간 트렌드 분석을 통해 학생별 맞춤형 관리와 승무원 과외식 교육을 통해 개개인별 면접방향을 잡아나가는 등 확실한 대비로 합격률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은 현직에 재직중인 각 대학교 교수들을 직접 초빙해 예비승무원대회와 실전에 대비한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면접관의 시선과 준비생들의 기준에 대한 차이를 좁혀나가는 과정들을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으며, 승무원 채용과 항공과 대학교 입시 부서를 나눠 각 파트별 업무 분담을 통해 수강생들은 전문적으로 지도 관리해 나가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매달 정해져 있는 클래스와 소수정원제가 운영이 되는 만큼 신청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강남, 인천, 부평, 부천)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되며,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학교 수시등급과 더불어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