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장기렌트카 전문업체 카붐, 쉐보레 차종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1.30 12:0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신차장기렌트 전문업체 카붐에서 2020년을 맞아 무보증장기렌터카 특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장기렌터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 등 사업들이 비용 처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카붐 관계자는 많은 브랜드 중 쉐보레가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으며 빼어난 디자인과 적정 가격, 그리고 평균 이상의 성능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문의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붐에서 취급하는 쉐보레 차종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까지만 진행 될 예정이라고 추가로 전했다.

쉐보레는 2월 연비 좋은 트레일블레이저 신형차 출시와 함께 대형 SUV 트래버스는 예상을 깨고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는 소식을 전했다. 엔트리 모델부터 4륜 구동을 기본으로 가죽시트 등 기본 옵션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콜로라도는 트레일러 스웨이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해 고속 주행 시 고르지 못한 도로, 노면의 변화, 와류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트레일러의 스웨이 현상을 감지, 견인되는 트레일러의 주행 밸런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인기차종 쉐보레 말리부 하이브리드는 다이나믹한 스타일과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1.8 SIDI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과 Voltec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과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한다.

현재 카붐은 쉐보레의 스파크와 말리부, 트래버스, 콜로라도, 트레일블레이져 등 다양한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장기렌트카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기렌트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카붐은 정직한 가격과 함께 1:1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이 만족스런 견적을 받을 수 있게끔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장기렌트와 리스 전 연비, 실제크기, 출시일, 옵션사항 체크 및 견적상담 등 자세한 사항은 신차장기렌트 전문 카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