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커플마사지 전문점 디오리엔탈스파 상품권, 설 선물로 인기

  • 기사입력 2020.01.23 19:2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강남커플마사지 전문점 디오리엔탈스파의 상품권이 설명절 선물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강남커플마사지 전문점 디오리엔탈스파의 상품권이 설명절 선물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정 메뉴에 대한 상품권이 아니라, 자신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마사지는 긴장된 몸의 전반적인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하는 동시에,피로로 굳어있던 부위까지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그 때문에 힐링 취미, 이색 데이트 코스로써 강남마사지를 이용하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러한 현대인의 니즈를 캐치한 디오리엔탈스파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를 상품권으로 제작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그니처 상품권은 80분 12만 1천원, 100분 14만3천 원으로 운영된다. 상품권에서는 디오리엔탈스파의 대표 메뉴 3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메뉴는 ‘안티스트레스’, ‘타이허발컴프레스’, ‘오가닉뱀부릴렉스’으로써 묵은 피로를 풀 수 있는데 최적화된 스파 프로그램이란 호평이 따르고 있다.

시그니처강남마사지 메뉴 3종 모두 풋스크럽, 발마사지, 발바닥 지압 관리를 포함한 전신 순환관리로 인기가 높다.

신진대사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다면 현무암을 이용한 핫스톤테라피로 원적외선을 쬘 수 있는 안티스트레스를 추천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안티스트레스는 노년층을 위한 효도 상품은 물론 젊은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스파 모스다.평소 목, 어깨가 업무 피로로 인해 자주 뭉쳤다면 이를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는 관리가 안티스트레스라고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허발컴프레스는 20가지 천연허브 약재로 만들어진 온열허브볼로 복부 찜질을 진행한다.

평소 소화불량과 복부팽만 증상을 자주 겪은 이들에게 좋다. 오가닉뱀부릴렉스는 담양 대나무로 재단한 대나무 스틱으로 하체 부종 관리를 한다.

전체적인 피부 탄력도를 높여주는 만큼 슬리밍 관리에도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특히, 디오리엔탈스파는 심신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달래줄 수 있는 명소로꼽히고 있다.

이는 고급스러운 관리룸이 구비돼 있는데다가 단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된 덕분이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을 맞아 덕담과 함께 스파상품권을 선물한다면 어떨까?

건강을 생각하는 합리적인 선물인 만큼, 주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사람도 매우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