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강남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설 연휴 기념 고객 만족 프로모션 진행
김포·강남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 설 연휴 기념 고객 만족 프로모션 진행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1.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강남에 위치해 500평의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애견분양 전문 샵 ‘펫제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우수한 혈통의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펫제이에서는 설 연휴동안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진행한다.

해당 분양샵을 이용하는 애견인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 건강검진과 3가지 키드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해당 분양샵은 특히 예비 견주들에게 인기가 높은 퀄리티 높은 말티즈와 푸들 분양, 포메라니안 및 비숑프리제 분양을 전문으로 강아지만을 분양하고 있어 하루에도 수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업체의 관계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라며 “펫제이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로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하여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