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키니랩X네이처리퍼블릭, ‘스페셜 베네핏’ 이벤트 개최

  • 기사입력 2020.01.23 08:5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1월 23일부터 2월 29일까지 새해를 맞아 자기 관리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네이처리퍼블릭이 함께하는 ‘스페셜 베네핏’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 제휴의 스키니랩몰 회원 대상 이벤트로,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코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키니랩몰 회원 대상이라면 누구나 해당 할인 쿠폰 코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 코드 확인 방법은 스키니랩몰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의 스페셜 베네핏 배너를 눌러 확인 가능하다. 이후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쿠폰 등록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입력해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쿠폰은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 중 원하는 곳에서 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스키니랩 회원에게 제공되는 네이처리퍼블릭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은 2월 29일까지 유효하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새해를 맞이해 스키니랩 회원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의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뷰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키니랩과 네이처리퍼블릭 제휴의 ‘스페셜 베네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키니랩몰에서는 새해맞이 다이어트 기획전, 스키니랩 VIP GIFT BOX, 신규 회원 대상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종 쿠폰 증정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