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공항 주차장 대비 50% 수준 요금 선봬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공항 주차장 대비 50% 수준 요금 선봬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1.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은 하루 3만원 가량으로 책정돼 있다. 다소 비싸다는 지적도 있지만, 주차 환경 쾌적화 등을 위해 2018년 12월부로 인상된 요금이다.

이 때문에, 많은 공항 이용객들은 주차대행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지만,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기에도 최근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늘어나며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대다수가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아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는 경우 등 다양한 사례들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러한 사례들은 미디어에서도 여러 차례 노출된 적 있다. 뿐만 아니라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기 힘들다.

이러한 가운데 직접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업체 ‘SK주차장’이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SK주차장은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새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50% 할인된 요금으로 여행객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까지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한하여 10,000원의 주차대행료를 부과하지 않는 이벤트다. 단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아 유의해야 한다.

SK주차장은 발렛파킹을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전원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을 시 원활한 보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운영 중인 실내·외 주차장은 모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들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스팀서비스를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된 차량을 인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