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와 ‘펭수’가 만났다…정관장 ‘펭수의 귀환’ 광고 관심 집중

  • 기사입력 2020.01.16 17:0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GC인삼공사와 요즘 대세 ‘펭수’가 만났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펭수’와 함께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는 남극이 고향인 ‘펭수’가 설을 맞아 부모를 만나러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았다.

‘펭수’는 설날 명절 대회에 참가해 씨름, 제기차기 등에서 1등을 차지하면서 항공권과 정관장 홍삼제품을 얻고 남극으로 금의환향하지만 끝의 반전으로 재미를 더해 영상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을 현재는 1,500만을 넘기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펭수와 함께한 정관장 광고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으로 놀라움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며 “영상 공개와 더불어 SNS, 메신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펭수티콘 제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관장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펭수티콘(펭수+이모티콘)’ 만들기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현재 광고 영상에 대한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벤트 오픈 5일 만에 약 40만 건 이상의 ‘펭수티콘’이 제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