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모닝총각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상품. 보증서비스로 호평

  • 기사입력 2020.01.15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여신전문금융회사들이 자동차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졌고 고객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더욱 많은 상품들이 생겨나 목돈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회초년생들이나 저신용자들도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중고차매매사이트 ‘굿모닝총각들’이 자체 할부사를 통해 저신용자들을 돕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저신용자 할부 승인율 높은 곳 및 중고차 여유자금 전문업체로 관심을 받아왔다.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는데, 모든 상품들은 중고차할부이율을 낮춘 저리상품이고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은 중고차의 스펙이 성능기록부와 상이할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제도로 믿을만한 중고차업체이자 양심딜러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방문예약을 완료한 차량들이 현장에 없거나 정보가 다른 경우에도 고객에게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모닝총각들 관계자는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은 이자율이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해야 한다”며, “차량을 구입하기 전에 할부기간이나 이자율에 따른 월납입료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본 후 차량을 구입해야 향후 건전한 재무상태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