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큐브바이오,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억력 영양제 “메모릭스” 출시

  • 기사입력 2020.01.13 15:2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대한민국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셀큐브바이오에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메모릭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에 사용된 천마 복합추출물은 한약재로 사용되는 원료 4종(맥문동, 용안육, 단삼, 천마)를 한의학적 접근을 통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원료이다.

천마 복합추출물은 8주간의 임상을 통해 특히 작업 기억에 도움을 줄 수 작업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연구된 바 있다.

메모릭스는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먹을 수 있도록 물 없이 먹을 수 있는 가루 제형이며, 레몬맛으로 한약재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1일 2회 섭취로 기억력 개선을 챙길 수 있는 메모릭스는 현재 셀큐브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개월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3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예비 고3들이 본격적인 수험 생활에 들어감에 따라 학부모들 사이에 수험생들의 기억력이나 집중력,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기억력 감퇴는 단일 요인이 아닌 다양한 요인의 복합 작용으로 나타난다. 이번에 출시한 메모릭스에 함유된 천마 복합추출물은 이 점을 반영해 한의학적 접근으로 배합된 원료이다. 메모릭스와 함께 1년 수험생활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