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새해맞이 프로모션…전 차종 최대 30% 할인

  • 기사입력 2020.01.10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전문 ‘스타오토모빌’이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동안 전 차종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여, 기존 인기차량과 더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신형차량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것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기업으로 전국 21개 제휴사의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 렌트, 리스 상담 시에는 원하는 차량의 색상 등의 부가옵션, 연비, 신용등급,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포함유무 등을 고려한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차량추천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은 스타오토모빌은 계약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다.

장기렌트,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를 할부구매하는 대신 렌트와 리스를 통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보다 합리적인 차량이용이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조건은 나이 만 21세 이상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사회초년생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보증금을 내지 않고 월 비용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하거나 또는 차량가격의 0~40%까지 자유롭게 보증금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리스와 달리 장기렌트카는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가 이용기간동안 지불하는 금액들의 비용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가능하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