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매매 시 저신용자·개인회생 전액 할부 제공

  • 기사입력 2020.01.10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장기간 지속되는 경제불황 속에서 중고차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는 신차 보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이 사용 기간과 금액을 고려해봤을 때, 더욱 합리적인 소비라는 인식이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수원,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중고차매매사이트와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한 신용불량, 군미필,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사이트로 알려진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허위매물과 같은 미끼 상품으로 인한 고객의 수고를 덜기 위해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고객 방문 시 해당 차량이 없거나 연식 혹은 주행거리가 안내 받은 정보와 다를 경우 일정 금액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일조해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로 알려지고 있다”며 “사이트 내에서 허위매물 검증 및 사고이력과 원부조회를 할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