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옐로아이디로 상담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0.01.05 06: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차가버섯 전문기업 ‘상락수’가 차가버섯 관련 방대한 정보를 제공 중인 가운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채널인 ‘상락수차가버섯’을 론칭했다.

상락수는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인 루치 로얄 FD 차가버섯와 루치 스페셜 SD 차가버섯, 진공건조 스타 VD 차가버섯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2% 적립혜택도 누릴 수 있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카카오 옐로아이디로 친구를 맺고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옐로아이디 친구들은 차가버섯의 다양한 소식들과 함께 간편하게 카톡상담으로 상품문의 및 상품 필수정보 등의 서비스도 제공 받게 된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론칭은 고객들과의 상담이 기존 홈페이지 Q&A나 전화로만 이뤄졌던 반면, 보다 간편한 모바일 채널로 소통 창구를 확대한 데 의의가 있다.

회사 관계자는 “2019-2020년 연말연시를 맞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구입하려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라며, “현재 고객감사 의미를 담아 연중 최대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더 손쉽고 빠른 고객 소통 채널 확대를 위해 옐로우아이디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비스 피드백을 제품 질 향상에도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