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새해맞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대 특가

  • 기사입력 2020.01.06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실시간 비교견적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이 지난 한 해 스타오토모빌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월 한 달 동안 새해맞이 장기렌트, 장기리스 할인율을 최대로 높여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보증금, 선납금 등 장기렌트, 오토리스 계약 시 초기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초기비용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더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까다롭게 적용됐던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받고 있으며, 상담 시 원하는 차량의 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및 연비, 고객의 신용등급, 차량이용목적, 정비서비스 포함유무 등을 고려한 상담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인 1월 한 달 동안 스타오토모빌에 상담을 요청한 고객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원하는 차량의 업체별 최저가 맞춤 컨설팅 지원, 개인목적에 맞는 고객맞춤형 견적을 설계할 수 있다.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에 맞는 차량추천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은 계약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매월 렌트, 리스료를 납부하는 새로운 자동차 이용방식이다. 고객은 렌트 또는 리스 계약 후 렌터카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관리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역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자로 일반 고객과 동일하게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계약기간 동안 지발한 월 이용료 전액을 비용처리 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