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모닝총각들, 중고차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저신용자 할부 승인율 높은 곳 호평

  • 기사입력 2020.01.03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부동산 매매를 제외하고 구매에 있어 가장 많은 예산을 필요로 하는 자동차는 중고차라 할지라도 목돈지출이 불가피하다. 이 때문에 사회초년생들이나 주부, 학생 등의 경우 차량의 구매를 희망해도 목돈마련에 어려움을 느껴 구입시기를 미뤄왔던 경우가 많았다.

근래에는 여신전문금융회사들이 자동차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목돈을 마련하기가 어려운 사회초년생들이나 저신용자들도 다양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안내를 하지 않고 고금리의 할부상품을 권하는 업체들도 생겨나고 있어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다양한 중고차 업체들 가운데, 용인중고차매매사이트 ‘굿모닝총각들’은 자체 할부사를 보유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현재 저신용자 할부 승인율 높은 곳 및 중고차 여유자금 전문업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들을 안내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들이 부담이 없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중고차할부이율을 낮춘 저리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으며, 모두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저신용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회생자도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할부상품 등 폭넓은 중고차할부 상품들을 준비했다.

또한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은 중고차의 스펙이 성능기록부와 상이할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어 믿을만한 중고차업체이자 양심딜러로 관심을 받아왔다. 이와 더불어 방문예약을 완료한 차량들이 현장에 없거나 정보가 다른 경우에도 고객에게 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한편 ‘굿모닝총각들’ 관계2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은 이자율이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할부상품 진행 시 할부이자 및 약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상품을 안내를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또,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 중고차 소비자들은 믿을만한 중고차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여야 안전하게 거래를 마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