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중고차 싸다니카, 6·7·8등급도 이용이 가능한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상품 구비

  • 기사입력 2020.01.01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중고차할부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매년마다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일부 업체들은 소비자들에게 약관에 대한 안내 없이 고금리의 상품들을 권하는 사례들도 생겨나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특히 할부상품들을 이용하기가 어려운 저신용자들은 쉽사리 피해를 입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수원중고차업체로 알려진 ‘싸다니카’가 맞춤형 중고차 전액할부서비스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싸다니카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와 신한마이카 등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중고차 구입비용은 물론 여유자금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맞춤 상품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상품들은 저렴한 이율과 간소화된 조건을 자랑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는 “당사는 중고차할부이자율을 합리적인 수준까지 낮췄고 간소화된 조건을 제시한 중고차여유자금 전문업체로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군미필, 대학생,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도 모두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체금이나 개인채무 불이행이 없어야 하고 소득이나 급여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싸다니카는 차량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을 근절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쳐왔다. 소비자에게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는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전액환불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차량을 구입 시 작성했던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한다고 명시되어 있어 더욱 믿음을 높였다.

또, 5만대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전개하고 있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고 있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