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등 연말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0.01.02 0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 대체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연말을 맞아 최대 5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인삼공사는 국내 차가버섯 판매 1세대 기업으로 차가버섯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차가버섯 추출분말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차가버섯의 모습을 선보이려 노력해왔다.

고려인삼공사는 2019년 연말을 맞아 제품의 가격 할인은 물론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해 보답해 나갈 계획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추출분말뿐만 아니라 후코이단 추출분말, 자수정 온열매트, 핵산 영양제 등 보완 대체 건강식품의 할인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연말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구매자들이 차가버섯 추출분말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 습득으로 건강관리 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2020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후코이단 추출분말, 온열매트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