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0년 전통 향냠맛집 ‘취팔선’, 130여 가지 다양한 중식. 각종 모임 이어져

  • 기사입력 2019.12.30 14:1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해 격식 갖춰진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요리를 선보이는 맛집들이 연일 이어지는 예약문의로 분주한 가운데, 향남맛집 ‘취팔선’이 화려한 인테리어에 30년 전통의 중식을 선보이며 각종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30년 전통이라는 긴 경력을 보유한 향남2지구맛집 ‘취팔선’은 중국 본토의 요리법을 통해 완성한 130여 가지의 중식 메뉴를 선보이는 곳으로, 정통 중화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본토 요리 특유의 느끼한 맛은 줄이고 깔끔하고 깊은 맛을 끌어내어 진정한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향남1지구 맛집 ‘취팔선’에서는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짬뽕이 인기 메뉴로 손꼽혀 향남 짬뽕 맛집이라는 극찬을 얻고 있으며, 이 외에도 ‘어항 표고’, ‘게살 샥스핀’, ‘전복 새우 해삼냉채’, ‘자연산 송이 해삼볶음’, ‘마늘소스관자’, ‘탕수도미’ 등 희소성 짙은 요리들을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어 방문한 손님들로부터 만족도가 높다.

화성 발안 맛집 ‘취팔선’은 대한민국 국민이 즐겨 찾는 대표적인 중식 메뉴로 구성된 코스 요리도 마련되어 있다. 유산슬, 사천탕수육, 고추잡채, 빵, 식사가 제공되는 A코스와 양장피, 라조기, 경장유슬, 빵, 식사가 제공되는 B코스가 대표적이며 각각 2만 원대에 선보이고 있다. 이에 가성비까지 만족시키는 향남밥집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발안맛집 ‘취팔선’은 영화 세트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색감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130여 가지의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0여 종의 중국 술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향남 회식장소, 가족외식, 동호회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으며, 상견례, 돌잔치 등의 연회 장소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향남맛집 ‘취팔선’의 업체 관계자는 “마치 중국 현지에 있는 듯한 환상을 갖게 하는 인테리어에서 희소성 짙은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특별한 날의 기분을 내고 싶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30년 전통의 손맛이 더해진 130여 가지의 메뉴에 40여 가지의 술까지 즐거운 식사를 선사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