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오토리스, 연말맞이 수입. 국산차 리스 특가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19.12.26 10:3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에스오토리스를 이용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에스오토리스가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스오토리스는 오는 31일까지 에스오토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차 및 국산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오토리스는 리스 차량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에스오토리스를 통해 자동차 리스를 계약한 후 차량 수리가 필요할 경우 수리비용이 비싼 수입차의 경우에도 국산차 수리비용으로 저렴하게 정비가 가능하다.

더불어 감각상가비, 임차료, 유료비, 자동차세까지 1천만원 이내에서 경비처리가 가능하고 세금감면 혜택이 있어 동종업계 대비 고객들의 만족도가 보다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파격적인 계약기간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눈길을 끈 에스오토리스의 ‘반납형 리스’는 일반적인 자동차리스 계약기간(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을 벗어나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자유롭게 계약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입차를 최대 40%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에스오토리스는 수입차 및 국산차 오토리스 최저가 견적비교 및 금융상품 할인, 1:1 개인맞춤형 실시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 개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이벤트 대상자로 선정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된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하, 허, 호 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고 신차 장기렌트카 상품에 비해 저렴한 월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이 고객명의의 소유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보험료, 재산세 할증이 없으며, 리스료에 보험료가 포함되지 않아 개인 보험료율이 좋은 고객이라면 더욱 유리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에스오토리스에서 리스를 계약할 경우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시 A/S가 가능하고 약정거리 제한이 없으며, 중고리스승계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에스오토리스는 전국 에스오토리스 지사를 모집한다. 에스오토리스 전국지사사업은 본사에서 직접 오프라인 시장노하우 전수 및 분기별 지사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지사 오픈 시 프로모션 혜택 제공, 실제적인 고객DB를 제공하는 등 신규 지사의 안정화에도 발벗고 나설 예정이다.

지사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