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자체할부사 통해 할부조건 간소화

  • 기사입력 2019.12.25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실매물만을 취급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가 허위 매물 근절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는 묵돈 유통이 쉽지 않다는 점에 착안, 허위매물과 같은 미끼를 둬 소비자를 현혹하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과 차별화된 지점이다. 특히,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인 중고차브라더스는 경제적 형편이 다소 어려운 사회적 약자들이 중고차할부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포착, 이를 지원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한편 중고차할부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약자들도 지원하고 있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를 비롯하여 신용등급이 낮은 이들까지 두루 중고자동차전액할부를 지원 중이다. 이처럼 중고차브라더스는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로서 허위매물 근절에 앞장서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까지 돕는 등 믿을 만한 중고차사이트로 거듭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허위매물없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구매 상담을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24시간 전국 상담 및 탁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