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공사, 연말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12.24 0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 대체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2019연말이 조금 더 건강하고 특별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는 소중한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고, 전달하기 좋은 시즌이다.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는 가족 및 지인들의 건강을 챙기며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고려인삼공사 연말 이벤트 '건강하고 특별하게'라는 고려인삼공사를 대표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후코이단 추출분말, 온열매트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 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첫 만남 첫 혜택' 이벤트는 신규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건강하고 특별하게' 연말 이벤트 기간 중 고려인삼공사의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구매 금액별 추가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구매 수량별 할인 혜택은 물론 10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의 혜택을 제공하며 연말연시에 가까운 사람들의 건강을 함께 챙기며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고려인삼공사는 "일 년 동안 고려인삼공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고객들께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후코이단 추출분말, 핵산 영양제, 온열매트 등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건강하고 특별하게 연말 이벤트는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