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대커플마사지샵 ‘다온테라피’, 연말연시 이색 커플마사지로 눈길

  • 기사입력 2019.12.20 17:0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홍대커플마사지샵로 잘 알려진 ‘다온테라피’에서 커플을 위한 할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이색 커플마사지 체험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번 프로그램은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전망이다. 바로 60분 베이직 코스 관리를 특별가 7만 7천 원(정상가 9만 원)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할인으로 커플,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조합으로부터 마사지 문의가 대폭 늘 전망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실제로 다온테라피는 홍대 번화가에서 커플마사지샵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좋은 입지와 높은 5층 조망권, 합리적인 프로그램 가격도 그 까닭으로 꼽힌다.

특히, 현대인들은 만성피로 증상과 복합적인 근육 뭉침을 호소하는 만큼, 저렴한 가격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홍대마사지샵은 단연 눈길을 끈다.

또한, 수기로 진행되는 만큼, 개인의 상태에 맞게 세심한 압 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발 각질 케어와 이어캔들 중 선택할 수 있는 B코스와 파라핀팩 관리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C코스가 마련돼 있다. 최대 180분 장시간 코스도 있는 만큼, 오랫동안 묵은 스트레스를 날리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대커플마사지 업체 관계자는 “지난 5년 동안 사랑받은 만큼, 모든 관리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라는 두 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기 위해 앞으로도 모든 코스를 점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연중무휴 24시간 체제로 운영되는 다온테라피에서는 발, 등, 하체, 상체로 나뉜 단시간 코스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자신의 상황과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