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럼 트루락 우먼, 유산균 브랜드 부문 1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9.12.20 14:3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휴럼이 네이버 온라인 쇼핑 유산균 브랜드 부분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트루락 브랜드 내 동일 제품2개 구매 시 철통 스킨 랩 1통 증정, 트루락 4개 구매 시 철통 스킨 랩 2통을 증정한다.

이 중 임산부유산균 ‘트루락 우먼’은 모유에서 유래한 균주 ‘탁토바실러스 퍼맨텀 CECT5716과 살아있는 유익균의 먹이 역할을 하며 증식 및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으며 인체에서 유래한 균주 락코바실러스 람노서스, 김치에서 유래한 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등이 추가로 배합되어 있다.

특히, 임산부변비 및 장 질환 예방과 치료에 대한 특허를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 ‘KTG075’가 배합돼 있다. KTG 075는 제주도산 과채를 활용해 만든 신소재로 장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부원료다.

트루락 관계자는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 기간 중 함께 증정받을 수 있는 철통 스킨 랩은 알약 타입으로 이루어진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겨울철 강한 자외선 자극과 건조한 한국 날씨에 맞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을 고려해 제조된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임산부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위한 임산부유산균 ‘트루락 우먼’ 구매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 기회에 여러 사은품 혜택을 받아보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버쇼핑 유산균 브랜드 부분 1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휴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구매해 철통 스킨 랩 상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