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체지방 관리 아이템 ‘레깅에스’, 1월31일까지 10% 추가 할인

  • 기사입력 2019.12.20 14:3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겨울철은 실내 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체지방이 쌓이고 뱃살이 붙기 쉽다.

또 두꺼운 옷으로 몸을 항상 가리고 다니기 때문에 체형 변화를 쉽게 알아채지 못해 평상시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던 사람들도 방심하게 된다.

겨울철 몸매관리 아이템으로 알려진 ‘레깅에스’에서는 1월31일까지 연말 추가 1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람이 밥이나 빵, 면류, 술 등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일시적으로 혈당이 증가하게 되고 인슐린이 분비되며 미처 써버리지 못한 에너지를 체지방으로 바꾸어 차곡차곡 모으게 된다. 이것이 반복되면 ‘살’이 찌는 것이다. 그런데 ‘레깅에스’는 식후 혈당 감소에 도움을 주는 키토올리고당을 주 성분으로 하여 체내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고 있다.

키토 올리고당은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개별 인정을 받은 성분이며 레깅에스는 소장에서 탄수화물이 흡수되지 않도록 막아주기 때문에 먹고 싶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면서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탄수화물의 섭취를 막기 때문에 체지방이 축적되지 않고, 오히려 몸에 쌓여 있던 지방을 연소해 에너지를 얻도록 해줘 체중감량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다른 성분인 녹차추출물은 향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모든 성분은 천연 추출물만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끼니 때마다 단 한 알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겨울철 몸매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레깅에스는 비네이쳐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체중관리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