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샘플 제공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12.17 14:1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자사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의 무료샘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자사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의 무료샘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샘플 제공 이벤트는 상락수의 특허기술로 생산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2g씩을 신청자에 한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샘플은 본품과 같은 제품이 제공되며,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에게는 루치 로얄(FD) 차가버섯 추출분말 2g, 루피 스페셜(SD) 차가버섯 추출분말 2g,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차가버섯 정보 자료 등이 제공된다.

함께 제공되는 영상CD 등은 의료전문방송인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해 차가버섯에 대한 올바른 성분 및 섭취방법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또 상락수는 무료샘플 신청과 관련, 궁금한 사항에 대한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은 홈페이지에 문자로 남기는 것이 가능하며, 카카오톡에서 상락수 차가버섯을 검색한 후 친구로 추가하시면 더욱 편한 상담도 가능하다.

상락수 측은 “최근 건강식품으로 차가버섯이 크게 주목을 받으면서 판매 업체들도 상당수 늘어났다. 또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서도 자주 접하게 되어 소비자 인식이 높아진 상태”라며, “다만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구매가 중요하므로, 해당 제품 공급기업의 기술력이나 연혁 등을 상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