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더자켓 등 재킷류, 천연가죽소파, 가죽신발냄새, 카시트청소 고민엔 플뤼에

  • 기사입력 2019.12.17 13:33
  • 최종수정 2019.12.17 16:0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분위기와 소재의 특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가죽류의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환절기에 자주 보이는 가죽자켓, 라이더자켓, 가죽재킷류는 겨울동안 장기간 보관을 해야 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와 같은 고가의 가구는 실내에 있지만 기본적으로 먼지, 생활 때 등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한다.

지속적인 오염에 고가의 가죽 제품이 노출이 되면 가죽의 수명이 짧아지기 때문이다.

또한 일생 생활에서 자주 필요한 카시트청소, 가죽신발냄새, 새가방냄새, 가방냄새 제거 등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부분을 관리하기 위해 가죽로션 등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천연가죽 클리너로 유명한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이런 고민의 모든 해결책이 되고 있다.

친환경 성분으로 만들어진 가죽클리너는 드라마틱한 효과로 쇼파가죽클리너로 사용이 가능하고 가죽으로 된 모든 소재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죽 관리에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특히 가죽쇼파클리너로 사용이 되면서 관리가 어려운 가죽 소재의 제품에 사용하기 쉬운 방법으로 관리를 할 수 있게 돼서 소파가죽클리너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로 고민 해결을 확실히 하고 있다고 한다.

관리나 세탁에 어려움을 느끼는 유모차시트세탁에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등을 사용해서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 보니 다양한 분야에서 플뤼에의 제품들이 더욱 필요해지고 있다.

플뤼에 관계자는 “모든 제품들을 사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고 테스트를 해주고 사용을 해야 한다”고 안내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