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인삼공사, 고객감사제로 차가버섯·후코이단 힐링세트 할인 진행

  • 기사입력 2019.12.13 09:0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고객감사제를 시작하며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은 물론 차가버섯, 후코이단과 자수정 온열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힐링세트의 할인까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의 힐링세트는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후코이단 추출분말을 섭취하던 소비자들이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하던 온열매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019 고객감사제로 고려인삼공사가 한 해 동안 회원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대한 보답을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차가버섯, 후코이단은 물론 힐링세트, 온열매트 등 고려인삼공사를 대표하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에 큰 할인 폭을 보이고 있는 힐링세트는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온열매트 패키지 또는 후코이단 추출분말과 온열매트 그 외에도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후코이단 추출분말 그리고 온열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구성까지 모든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어 힐링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고려인삼공사는 "고객감사제를 기획하면서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도 힐링세트를 먼저 떠올리게 되었다. 겨울철 건강증진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구성이 회원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고객감사제 구매 고객에게는 전원 2020년 기념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구매 금액이나 구매 상품별 사은품과 추가 적립금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