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밤도깨비 여행족 증가 추세…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이벤트 화제

  • 기사입력 2019.12.06 11:1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비교적 여행에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젊은 층들 사이에서 주말이나 공휴일을 이용해 단기간에 해외여행을 가는 이른바 ‘밤도깨비 여행’이 유행하고 있다. 장기 휴가를 내기 힘든 직장인들은 금요일에 퇴근 후 밤 비행기를 타고 가까운 곳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 주말 동안 여행을 즐기고 오고는 한다.

그렇게 일상에서 잠시 틈을 내 여행을 떠나는 것은 일상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어 주기도 하지만 무리한 일정을 소화하다 보면 자칫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가 쉽다.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이 중요하겠지만 일과 여행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정관장에서 출시한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주정추출물’(쌀겨주정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정관장에서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출시를 기념하여 수면건강을 위한 ‘#꿈잠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꿀잠챌린지’는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를 활용하여 10일간 꾸준히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신청은 11월 18일~11월 22일까지 총 5일 동안 선착순으로 진행된 바 있으며 매일 5분 내외로 신청이 마감돼 챌린지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꿀잠챌린지’ 참여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총 5명에게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 중 원하는 3종을 증정하며 총 20명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본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