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7년 경력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국 홈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선봬

  • 기사입력 2019.11.27 15:0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고양이는 물과 사료를 충분히 구비해 놓았을 때 하루정도는 홀로 방치해도 별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별도로 산책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와 같이 고양이는 독립적인 성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깔끔한 동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고양이는 그루밍이라는 행위로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게 되는데, 이는 자신의 몸을 단정하게 관리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모래를 변소로 인식하는 성향을 지녀 별도로 대소변훈련을 실시하지 않아도 모래를 설치하면 그곳을 변소로 인식해 용변을 보기 때문에 세간에서 깔끔한 동물로 알려졌다.

현재 애묘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 고양이가 관심을 받고 있다.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격와 다채로운 품종들을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기 때문이다.

가필드고양이는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전국 단위 고양이샵으로, 현재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홈서비스를 진행하여 고양이 분양 시 당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를 진행해 전국 어디서 분양이 가능한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최근에는 여러 매장을 통합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구성했는데, 규모에 걸맞게 현재 가필드고양이에서는 특수 묘종 및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급의 고양이를 전문 브리더가 직접 교배하여 상위 1% 퀄리티 혈통 종묘를 교배하고 있다. 현재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 및 분양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이들을 돕기 위해 전담 펫플래너가 맞춤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 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이처럼 예비 애묘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며 인천, 시흥, 광명, 안산, 안양 등 국내 각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얌전하고 주인을 잘 따르기로 유명한 페르시안,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귀가 뒤로 넘어가 있는 독특한 고양이인 아메리칸 컬,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 과거 귀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터키시앙고라 고양이, 곱슬곱슬한 털과 턱수염이 매력적인 셀커크렉스 고양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옛날 샴의 왕족들만이 기를 수 있었다는 데서 이름을 딴 샴 고양이, 장모종 페르시안과 단모종 아메리칸 쇼트헤어 사이에서 태어난 특별한 종인 엑죠틱 고양이, 몸매는 힘 있는 곡선을 그리며 눈 주변에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물놀이를 좋아해 목욕도 수월하게 가능한 뱅갈, 온화하고 애정이 많으면서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성격인 아메리칸숏헤어, 매우 온화하고 조용한 성격을 지녀 공동주택에서도 기를 수 있는 렉돌, 무모 종의 고양이로 분류되는 스핑크스와 데본렉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