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로얄 FD’ 무료샘플 증정

  • 기사입력 2019.11.18 10:5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고농도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공급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수분함량 0.1%로 보관 시 산화(파괴)율을 획기적으로 낮춘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 로얄 FD 차가버섯’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차가버섯의 주요성분인 베타글루칸과 폴리페놀계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탄닌 등의 성분 함량을 가장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동결건조공법으로 만들어져 영양소를 자연상태로 최대한 유지했으며, 부드럽고 순한 맛을 가지고 있어 음용이 수월한 것이 특징이다.

상락수 관계자는 “루치로얄 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차가버섯 유효성분 함유량이 매우 뛰어나고, 성분파괴의 주범인 수분함유량을 최소화시켜 안전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단기간에 차가버섯의 좋은 성분을 음용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그러나 차가버섯이 최근 건강식품으로 이름을 알리면서부터는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제품은 구입 전,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샘플을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무료샘플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루치로얄 2g과 루치스페셜 2g이 제공되며,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차가버섯 정보 자료가 동봉된다.

제품 음용방법은 60도 따뜻한 물 2/3컵에 제품에 동봉된 1g 계량스푼으로 1스푼을 넣어 2~3분 동안 용해시켜 마시면 된다. 1회 1~2g씩 섭취가 가능하며, 1일 3회 식전 30분 공복에 섭취할 것이 권장된다.

한편, 상락수는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인 베툴린(Betulin), 베툴린산(Betulinicacid)을 차가버섯에서 고순도, 고함량으로 추출하는 기술과 베타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 등을 개발, 신기술로 인정받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