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집꾸미기' 블랙프라이데이 오픈 당일 90%할인…한정수량 이벤트 곧 임박

  • 기사입력 2019.11.18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리빙 커머스 플랫폼 ‘집꾸미기’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8일부터 역대급 할인 기획전을 오픈한다.

11월 1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집꾸미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획전에서는 최대 3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집꾸미기 쿠폰을 발행하는 것은 물론 자체 할인가와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어 평소 눈여겨보던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집꾸미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획전이 시작되는 11월 18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에는 타임어택 이벤트로 ‘집꾸미기’사이트의 베스트셀러인 ‘집꾸오리지널 매트리스’를 99,000원에, 퀸트로가습기를 9,9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러한 한정 수량 초특가 이벤트는 기획전 오픈 당일은 물론 매일 진행될 예정이라 평소 집꾸미기 이벤트나 인테리어 용품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이라면 수시로 사이트를 체크해보는 것이 득템의 기회를 잡는 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가 539,000원에 판매되지만 이번 집꾸미기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집꾸오리지널 매트리스‘는 계절에 맞게 양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겨울에는 포근한 감촉을, 여름에는 시원한 사용감을 주는 것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고밀도 소재 및 체압 분산이 고르다는 점 등으로 숙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집꾸미기 블랙프라이데이 오픈 당일에 9,9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퀸트로가습기는 4.5리터의 대용량 초음파 무드등 가습기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은한 조명과 자주 물을 교체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용량이 강점인 제품이다.

이 두 가지 베스트셀러 제품 외에도 집꾸미기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이 진행되는 2주간은 매일매일 할인에 할인을 더한 비밀 특가가 공개될 예정으로 집꾸미기 한정수량 품목을 득템 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집꾸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