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 홍게무한리필 및 푸짐한 밑반찬으로 여행객들 줄이어

  • 기사입력 2019.11.09 18: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바다와 산 풍경이 어우러진 강원도 속초는 가벼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가족들이나 친구, 연인과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적하고 여유로운 힐링 여행이 가능한 속초로 떠나보자.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따끈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싶거나 여름이 지났어도 아이들과 함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설악 워터피아를 추천한다. 또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는 설악산, 척산온천, 권금성, 아바이마을, 동명항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 취향이나 목적에 따라 여행코스를 달리하여 즐길 수 있다.

여행에서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중요하지만 먹거리 또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다. 속초는 항구도시인 만큼 신선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횟집이나 대게전문점들이 즐비한데 그중에서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살이 꽉 찬 게 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맛집이다.

이곳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타 대게전문점과 달리 게 찜을 주문하면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메인 메뉴로는 대게, 털게, 킹크랩, 랍스터, 홍게무한리필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찜은 모두 손질이 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메인메뉴 주문 시 홍게탕을 포함한 오징어순대,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가리비젓갈, 김치, 미역국, 전복죽, 모듬회스끼, 양배추샐러드, 생선튀김 등 17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이드메뉴로는 게 라면과 게딱지 밥이 준비돼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풀코스로 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속초 횟집 가볼만한곳 ‘최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며 선주가 집적 잡아 판매하고 수입품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원가 및 유통을 절감하여 보다 나은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대형 갑각류 창고를 운영해 가락시장, 노량진수산시장 등 전국 수산시장에 갑각류를 유통하고 있으며,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