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현지인들도 인정해 인기 높아

  • 기사입력 2019.11.03 11: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강원도 속초는 사시사철 다양한 축제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을축제로는 11월 1일~10일 열흘간 ‘속초 양미리 축제’가 개최되며, 16~25일에는 ‘속초 도루묵 축제’가 잇따라 펼쳐진다.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양미리와 도루묵을 이번 축제를 통해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속초는 축제 외에도 해수욕장과 설악산, 동명항, 아바이마을 등 가볼만한곳이 많아 가족단위나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2일 여행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속초를 방문했다면 싱싱하고 품질 좋은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을 찾아가보자. 속초 현지인 맛집 베스트에도 꼽히는 이곳은 대게찜과 홍게, 랍스터, 킹크랩찜을 메인메뉴로 판매하는 곳으로 게찜을 주문하면 게살물회, 게뚜껑밥, 활어회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매장 내부 한켠에 마련된 세미뷔페식 셀프바를 통해 일부 스끼다시는 부담 없이 리필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게 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속초 맛집 베스트 ‘비치대게직판장’은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운영하는 선주직판장으로,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1층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손질하기 번거로운 게 찜 요리는 별도의 손질비 없이 모두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제공된다.

‘비치대게직판장’은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TV 프로그램에도 고성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다수의 연예인과 셀럽, 가수들도 방문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방문포장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도 5~1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발레파킹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