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DIY 선물 기획전,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11.01 09:1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내맘대로 골라담는 나만의 D.I.Y 선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남자, 여자 기능제품과 멀티비타민을 선물세트 구성으로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으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는 간편함을 추구하는 20대 남성의 특성에 따라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기능에 따른 19가지 주원료와 18가지 부원료 함유로 20대를 위한 종합비타민 추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클로렐라를 함유한 20대 남자 영양제로 클로렐라는 광합성을 통해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스스로 만들어 내는 자가영양생물로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쁜 삶에 치이는 현대인들은 균형잡힌 식사에 소홀해지기 쉽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20대 남성도 잦은 인스턴트 음식 섭취, 음주 등으로 인해 영양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전문가들은 "본격적인 사회활동이 시작되는 20대 남자들은 바쁜 일상과 과도한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며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잡힌 식단, 몸에 좋은 차 등을 챙기기 어렵다면 필요한 영양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전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아레스 포 맨은 1일 4정 섭취로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어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성년의날 선물, 남사친생일선물로도 선호도가 높다. "며 "종합비타민을 고르는 법은 클리닉, 병원, 약국 등의 판매순위가 높은 제품을 무조건 구매하기 보다 연령대, 성별에 맞는 성분, 효능 등을 살펴보고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한 영양제를 선택해야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