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변비로 고민이라면? 식이섬유 함유,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바이오리 슬림스틱’

  • 기사입력 2019.10.31 17: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변비는 한국인에게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다. 10명 중 3명이 변비를 앓고 있다는 통계도 있다. 특히 여성이 남성보다 변비로 인해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변비 초기에 즉각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복용 횟수가 늘어나면 내성이 생겨 효과가 약해지고 부작용의 우려도 피할 수 없다. 따라서 원론적인 말이지만 균형 있는 식습관 관리,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해결하는 게 가장 이상적이다. 식습관에서도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것, 혹은 식이섬유가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기본이다.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옥수수를 들 수 있다. 최근에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주목받고 있다. 옥수수전분을 가열하여 얻은 성분에서 분획하여 식용에 적합하도록 만든 성분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섭취가 배변 횟수, 배변량 증가에 도움을 준다는 건 이미 여러 연구를 통해 입증된 사실이다. 실제로 일본에서 56명의 성인남녀가 2주간 하루 5g의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섭취한 결과, 배변 횟수, 배변량이 증가했다. (출처: Japanese Pharmacology & Therapeurics, v.35 no.4: 399~405, 2007)

케이센트 바이오리 슬림스틱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하는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슬림스틱에는 가르시니아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외에도 와일드망고 추출분말, 레몬밤 추출분말, L-카르니틴, 피시콜라겐, 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 추출분말, 유산균 혼합분말이 함유되어 가벼운 하루를 만들어준다.

한편, 바이오리는 이달 말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54%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